이모티콘(이모지)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SNS와 카카오톡 등 많은 대화에서 이모티콘(이모지)는 다양한 순간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모티콘(이모지)은 문자로는 전달하기 어려운 감정이나 미묘한 표현을 대신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재미있는 반응이나 공감하는 표현을 하는 종류와 같이 사용해 대화를 재미있게 이끌어 가기도 하는 이모티콘(이모지)을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한 사이트를 소개해드립니다.

이모티콘(이모지)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무료 이모티콘(이모지) 사이트의 이름은 emojipedia입니다. 한글로 말하면 이모지피디아 사이트입니다.

이모지피디아 사이트는 이모티콘(이모지)를 무료로 다운로드해서 사용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원하시는 이미지를 검색해서 나오는 이모티콘(이모지)을 골라서 받으시면 됩니다.

이모지피디아의 예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위의 이모티콘(이모지)들은 이모지피디아에 있는 이모티콘(이모지) 중 일부입니다.
기념일(할로윈, 크리스마스 등), 스포츠, 게임에 관한 것들 등 많은 이모티콘(이모지)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사진은 기본적인 이모지피디아에서의 카테고리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카테고리에 관련된 이모티콘(이모지)에 대한 모음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모지피디아의 검색 방법은 검색 창에서 검색을 하면 이모티콘(이모지)의 다양한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아래의 사진은 love를 찾아본 결과입니다.

다양한 이모티콘(이모지)들 중에서 하나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쉽게 검색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하기에 추천하는 사이트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