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협동 퍼즐 방탈출퍼즐 방탈출 게임 We Were Here(위 월 히얼)의 신작 We Were Here Forever(위 월 히얼 포에버) 트레일러 We Were Here 작품들

스팀 협동 퍼즐 방탈출퍼즐 방탈출 게임 We Were Here(위 월 히얼)의 신작 We Were Here Foreve(위 월 히얼 포에버)를 소개하겠습니다.

We Were Here 시리즈는 2인 협동 퍼즐 게임입니다.

일단 We Were Here의 시리즈는 총 4개가 존재합니다. 신작인 We Were Here Foreve(위 월 히얼 포에버)를 소개해 드리고 전 작품들은 밑에 설명드리겠습니다.

We Were Here Forever (위 월 히얼 포에버)

전 작품들에서 탈출을 했던 캐슬 록을 진짜 탈출한 적이 있었냐고 물어보면서 게임을 소개합니다. We Were Here Forever (위 월 히얼 포에버)는 캐슬 록의 과거와 미래에 대한 스토리를 말해준다고 합니다.

We Were Here Forever (위 월 히얼 포에버)

사진에서 보이는 횃불이 단순한 불이 아니라 We Were Here Forever (위 월 히얼 포에버)의 퍼즐의 요소라며 소개했습니다.

We Were Here Forever (위 월 히얼 포에버)의 트레일러를 보여드리겠습니다.

We Were Here Forever (위 월 히얼 포에버) 트레일러

We Were Here Forever (위 월 히얼 포에버) 위시리스트에 추가하러 바로가기

이제부터는 We Were Here시리즈에 대한 개인적인 평가와 함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포일러가 있으니 조심해주세요.

We Were Here

We Were Here

We Were Here 시리즈의 처음이자 스팀에서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는 협동 퍼즐 게임입니다. 설정이 서로 다른 곳에 있어서 서로의 상황은 알지 못하지만 무전기를 들고 있어서 서로 소통을 하면서 각각의 상황에 맞는 퍼즐을 해결해나가는 게임입니다.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다른 쪽을 경험하고 싶다면 처음부터 다시 해봐야 해서 생각보다 전부 즐기는데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한글 지원이 없어서 영어를 해석해야 합니다. 영어이긴 하지만 어려운 단어는 없어서 무난하게 탈출이 가능합니다.

We Were Here Too

We Were Here Too

We Were Here 시리지의 다음 작품인 We Were Here Too입니다. 이 작품부터는 무료가 아닙니다. 스팀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며 가격은 10,500원 입니다. 세일도 자주하고 퍼즐도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진 엔딩도 존재를 해서 추가로 플레이를 할 수도 있습니다. 여전히 서로 다른 장소에서 시작을 하며 모습이 보이기는 하지만 퍼즐을 푸는 공간 자체는 다릅니다.

We Were Here Together

We Were Here Together

We Were Here Together입니다. 가격은 13,500원입니다. 처음으로 전 작품들과 달라진 점은 시작부터 서로 떨어져서 시작하는 것이 아닌 같이 시작해서 중간에 다른 공간에서 퍼즐을 풉니다. 또한 전 작품들은 서로 다른 행동을 했습니다. 한 사람은 문제가 있는 공간에 다른 사람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공간에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작품은 둘 다 같은 문제를 서로 도와가며 풀이하는 문제들이 생겼습니다.

모든 We Were Here의 공통점이 서로의 상황을 잘 몰라서 답답해 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서로 싸우지 않도록 정확하게 브리핑을 해주셔야 해결할 수 있는 협동 퍼즐 탈출 게임 We Were Here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