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리모트 플레이(steam remote play) 무료 멀티 게임 플레이

스팀 리모트 플레이(steam remote play)를 이용해서 로컬 멀티 게임 중에 리모트 플레이를 지원한다면 주최자 한 명만 구매하면 나머지 사람들은 무료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이 스팀 리모트 플레이(steam remote play)입니다.

스팀 리모트 플레이 둘러보기

스팀 상점에서 둘러보기를 눌러보면 스팀 리모트 플레이(steam remote play)를 지원하는 게임이 나옵니다. 그러면 위의 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리모트 플레이를 지원하는 게임 중에서 무료로 멀티 게임을 즐기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서버를 열을 한 명은 게임을 구매해야 합니다.

게임을 구매한 사람이 있어야 다른 사람들이 무료로 즐기는 멀티로 들어올 수 있습니다.

2. 친구 창에서 스팀 리모트 플레이(steam remote play) 초대하기

초대 코드를 보내주거나 친구를 직접 초대를 해야 서버에 들어올 수 있습니다.

3. 컨트롤러 연결

스팀 리모트 플레이(steam remote play)는 아쉽게도 컨트롤러가 필요합니다. 스팀 리모트 플레이(steam remote play)의 방식이 원격 조정이기 때문에 화면 하나에 여러 사람이 조종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마우스 키보드로 멀티하는 것이 아닌 조이스틱과 게임패드로 연결을 해서 멀티를 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스팀 리모트 플레이(steam remote play)로 무료 멀티 게임하는 방법이였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