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발매 예정 게임 3개(스플래툰3,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 마리오 + 래비드 반짝이는 희망 – 발매 예정일

닌텐도 스위치의 발매 예정 게임 중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는 3개의 작품인 스플래툰3,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 마리오 + 래비드 반짝이는 희망을 소개해 드리며 발매 예정일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플래툰3

소개 – 스플래툰 시리즈의 게임이며 TPS게임입니다. 오징어 사람을 조종하며 다른 팀원들과 함께 적보다 많이 맵을 잉크로 색칠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잉크가 색칠 된 장소에서는 오징어로 변해서 수영이 가능하며 상대가 칠한 잉크도 자신의 잉크로 덮어가며 싸우는 게임입니다. 멀티 플레이시 2명에서 8명까지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가격 – 64,800원 ( 다운로드 버전 기준)

발매 예정일 – 2022년 9월 9일

마리오 + 래비드 반짝이는 희망

소개 – 제목에서 보이듯이 마리오와 래비드의 콜라보 게임입니다. 전 작으로는 마리오 + 래비드 킹덤 배틀이 존재합니다. 마리오 + 래비드 반짝이는 희망은 필드에서 움직이다가 적을 만나면 싸우는 택티컬 RPG(시뮬레이션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3명의 팀으로 진행하며 턴을 주고 받으며 싸우는 게임입니다.

가격 – 64,800원 (현재 닌텐도 e숍에서 예약판매 중)

발매 예정일 2022년 10월 20일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

소개 –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9세대 게임입니다. 오픈 월드 게임이라고 언급했으며 배틀은 전작인 아르세우스 버전과 동일합니다. 새로운 포켓몬이 등장하며 유튜브에 트레일러가 공개되어 있습니다. 포켓몬 홈과 연동한다고 합니다.

가격 – 각 64,800원

발매 예정일 – 2022년 11월 18일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