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지인들과 플레이 할 만한 마피아게임(추리하는 게임) 추천(무료게임, 유료게임)

친구와 지인들과 플레이 할만한 마피아게임(추리하는 게임)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플레이 해보면서 괜찮은 게임만 있고 순위가 아닌 번호입니다.

친구, 지인들과 플레이 할 만한 마피아게임(추리하는 게임) 무료

  1. 디시트(deceit)

디시트는 6명이 최대 인원이며 2명은 감염자 4명은 생존자로 플레이 하게 됩니다.
총 3개의 지역에서 감염자는 혈액팩을 먹어서 변신 게이지를 모으고 생존자는 3번째의 마지막 지역까지 탈출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감염자를 투표로 죽일 수도 있지만 3번째 지역을 탈출하거나 생존자가 전부 죽어야만 게임이 끝납니다. 무료 게임이고 최근 패치로 더욱 재미있어졌으니 지인들과 가볍게 즐기기 좋습니다.

스팀 디시트(deceit) 바로 가기

2. Goose Goose Duck

마피아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어몽어스라는 게임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오몽어스라고 별명이 붙여질 만큼 어몽어스에서 직업을 추가하고 오리와 거위로 바뀐 게임이 Goose Goose Duck입니다. 어몽어스를 오래한 사람이라도 새로운 직업과 게임성 덕분에 재미있고 참신하게 느껴지는 게임입니다. 무료여서 즐기기도 쉬우니 추천드리겠습니다.

스팀 Goose Goose Duck 바로가기

친구, 지인들과 플레이 할 만한 마피아게임(추리하는 게임) 무료 + 유료

어몽어스

많은 유명한 분들이 플레이하고 인기가 있는 게임 어몽어스입니다. 어몽어스는 스팀 가격으로 5,500원입니다. 하지만 모바일 어몽어스는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단 모바일 어몽어스는 플레이를 하시다가 광고가 나옵니다.
어몽어스는 크로스오버 게임입니다.( pc와 모바일 만나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스팀 어몽어스 바로 가기

친구, 지인들과 플레이 할 만한 마피아게임(추리하는 게임) 유료

  1. 프로젝트 윈터(Project Winter)

프로젝트 윈터(Project Winter)입니다. 스팀 가격으로는 20,500원으로 가격이 조금 나갑니다. 마피아 직업의 배신자는 생존자들이 탈출을 못하게 하거나 죽이는 것이며 생존자들은 임무를 수행해서 탈출을 하는 것이 목표인 게임입니다.
생존자도 특수 직업이 있으며 해야 할 임무와 이벤트도 존재해서 상당히 초반에는 어려운 게임입니다.
단순 추리하는 것만이 아니라 허기와 추위도 신경을 써줘야 생존이 가능합니다. 생존 마피아 게임입니다.
익숙해지면 매우 재미있지만 단순하게 플레이는 불가능하나 색다른 게임을 원하시면 추천드립니다.

스팀 프로젝트 윈터(Project Winter) 바로 가기

2. 퍼스트 클래스 트러블(First Class Trouble)

6명의 플레이어 중 2명은 AI(마피아)이며 나머지는 생존자입니다. 미션을 통해서 힌트를 얻으며 3개의 지역을 통과하면서 AI를 없애고 탈출하면 생존자의 승리입니다. AI는 생존자를 전부 죽이면 이깁니다. 게임이 배신을 하기도 쉽고 사람을 죽이기 쉽습니다. 생존자가 생존자를 죽이기도 매우 쉬워서 방심하면 서로를 죽이는 게임입니다. 마이크가 필수인 게임이며 캐릭터가 리얼한 인간의 느낌인 게임이기 때문에 색다른 느낌을 받습니다. 스팀의 가격은 17,000원입니다.

팀 퍼스트 클래스 트러블(First Class Trouble) 바로 가기

3. 어그로우(agrou)

어그로우(agrou)는 전형적인 마피아게임입니다. 밤에 늑대가 사람을 죽이며 낮에 투표를 해서 늑대를 찾아 죽이는 게임입니다. 어그로우(agrou)의 다른 점은 특수한 직업들이 많습니다. 예를 들자면 천사는 첫 투표에 자신이 죽으면 승리합니다. 의자에 앉아서 게임을 진행하며 직업이 많기 때문에 사람이 많으면 많을수록 재미가 높아지는 게임입니다.
스팀 가격으로는 5,500원입니다.

스팀 어그로우(agrou) 바로 가기

4. feign

feign은 마피아 게임을 기반으로 하며 모든 캐릭터가 직업이 존재합니다. 단순한 마피아와 시민이 아니라 마피아도 각각 직업이 있으며 시민도 각각 직업이 있습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점은 마피아 팀과 시민 팀의 직업이 같을 수도 있습니다. 예로 상대방의 직업을 알 수 있는 조사관이 있습니다. 조사관이 마피아 팀에도 존재할 수 있으며 시민 팀에도 조사관이 존재할 수 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캐릭터가 귀여우며 내 직업이 행동하는 모션도 있기 때문에 단순하게 능력을 쓰고 끝이 아닌 게임입니다.
스팀 가격으로는 5,500원입니다.

스팀 feign 바로 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