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홀리데이 이벤트 무료 게임 – Mutant Year Zero: Road to Eden

에픽게임즈에서 홀리데이 기념으로 2021년 12월 23일 홀리데이 배포 게임으로Mutant Year Zero: Road to Eden을 배포합니다.

스팀에서의 Mutant Year Zero Road to Eden는 36,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겨울 할인으로 1월 5일까지 60%할인을 해서 14,4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스팀의 평가는 매우 긍정적입니다.

에픽게임즈 Mutant Year Zero Road to Eden 바로 가기

Mutant Year Zero Road to Eden

엑스컴의 스타일로 이루어지는 게임인데 스토리가 빈약하고 엑스컴보다 플레이 방식이 단순합니다.
가격으로 따졌을 때 괜찮은 게임입니다. 한글을 지원하기는 하지만 오역이 많습니다.

엑스컴처럼 분대를 조절하면서 각각의 스타일에 맞추는 게임이 아니라 은신하고 잠입하다가 들키면 그 때부터 싸우는 플레이의 반복입니다. 은신에서 적을 사살하는 방식이 조금만 익숙해지면 난이도가 매우 쉬워지고 단순해집니다.
스토리도 뻔한 스토리이고 내용도 부실해서 스토리는 별로라고 느꼈습니다.

엑스컴을 안 해보셨고 이러한 게임이 처음이라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게임입니다. 하지만 Mutant Year Zero Road to Eden말고 엑스컴과 같은 게임을 플레이 해보셨다면 넘기셔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