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무료 게임 더 헌터 : 야생의 부름TheHunter: Call of the Wild™ 다운로드, 무료 플레이

에픽게임즈에서 무료 게임으로 더 헌터 : 야생의부름TheHunter: Call of the Wild™을 배포합니다.
무료 배포 기간에 라이브러리에 추가만 하시면 언제든지 다운로드와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에픽게임즈 더 헌터 : 야생의 부름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은 2021년 11월 26일부터 2021년 12월 3일 01시까지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 배포에 dlc는 미포함입니다.
에픽게임즈에서 dlc또한 12월 1일까지 세일을 진행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dlc를 구매하실 기회입니다.

더 헌터 : 야생의 부름TheHunter: Call of the Wild™

더 헌터 : 야생의 부름TheHunter: Call of the Wild™의 기본 가격은 20,500원입니다.

더 헌터 : 야생의 부름TheHunter: Call of the Wild™은 동물을 사냥하는 게임입니다. 현실적인 게임이라 발소리, 냄새, 소음 등 동물에게 최대한 들키지 않으며 사냥을 하는 게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한 마리 사냥을 하는데도 상당히 시간이 오래 걸리며 난이도도 높습니다.
처음부터 모든 총기를 주는 것이 아니라서 작은 동물들을 잡아가며 레벨을 올리고 점점 높은 등급의 동물을 잡아가야 합니다.

더 헌터 : 야생의 부름TheHunter: Call of the Wild™의 장점으로는 경관이 아름답고 플레이 타임이 정말 깁니다. 동물을 학살하는 느낌보다는 천천히 한 마리를 사냥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하는 게임이라 잡았을 때의 성취감이 높습니다.
단점으로는 dlc라고 생각합니다. 대표적으로 더 헌터 : 야생의 부름TheHunter: Call of the Wild™의 반 필수적인 dlc로 텐트, 탈 것, 사냥개, 웨펀팩이 있다고 생갑합니다. 있으면 매우 편하고 없으면 매우 불편한데 dlc로만 구매가 가능해서 돈이 추가로 듭니다.

취향만 맞는다면 정말 좋은 게임인 더 헌터 : 야생의 부름TheHunter: Call of the Wild™가 에픽게임즈에서 무료로 배포하니 다들 받으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