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이벤트 – 아리의 생일을 축하하는 ‘아리’랑 생일 파티! 이벤트

롤이 캐릭터 아리의 생일(12/13)을 기념하여 생일 파티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아리’랑 생일 파티!의 날짜 별 보상

이번 이벤트의 날짜 별 보상들입니다.

12월 9일부터 하루마다 하나의 임무가 공개되며 총 5개의 임무가 존재합니다. 조건은 소환사의 협곡 게임 1회 플레이입니다. 이벤트는 1월 7일까지 임무가 유지되므로 천천히 하셔도 보상을 전부 얻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번 이벤트의 보상인 아이콘과 감정표현입니다.

‘아리’랑 생일 파티! 태극 크로마 세트 판매

이번 아리의 생일 이벤트로 등장한 크로마입니다. 모든 아리의 스킨에 태극 문양이 있는 크로마를 판매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 e스포트 스킨과 전설급 스킨을 제외하고는 모든 스킨이 50퍼센트 세일을 진행하며 스킨을 보유하고 있으면 태극 크로마를 1RP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태극 크로마는 290RP로 상시 판매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영혼의 꽃 아리 태극 크로마를 구매할 때의 장면입니다. 이미 스킨을 보유해서 태극 크로마의 가격이 1RP로 보이는 사진입니다.

‘아리’랑 생일 파티! 소셜 이벤트

롤의 공식 소셜 SNS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방문하여 아리의 생일을 축하해주는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서 2022년 달력, 플립북, 머그컵, 드립백과 같은 상품을 추첨을 통해서 지급됩니다.

롤 소셜 SNS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 https://www.instagram.com/p/CXIrU08PThL/?utm_source=ig_web_copy_link

롤 소셜 SNS 페이스북 바로 가기 : https://www.facebook.com/LeagueofLegendsKor/posts/3226184934172169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