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바데(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5주년 이벤트 세일 + 블포 공물 이벤트

데바데(데드 바이 데이라이트)가 5주년을 달성하면서 이벤트와 가격 세일을 진행합니다.

데바데(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5주년 이벤트 세일

데바데(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세일

데바데(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5주년으로 게임 자체를 40퍼센트 세일을 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데바데(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DLC들도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12,6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원가는 21,000)
데바데(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구매하러 스팀으로 바로 가기

데바데(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5주년 이벤트 선물

데바데(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5주년 이벤트로 7월 1일부터 7일 동안 게임을 실행하면 7일간 총 9천개의 핏빛 파편을 선물로 줍니다.
데바데(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5주년 이벤트 기간 중에 첫 로그인은 500,000 블러드포인트도 선물로 제공합니다.

데바데(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첫 날 선물

데바데(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5주년 이벤트 내용

데바데(데드 바이 데이라이트)의 5주년 이벤트의 내용입니다.

데바데(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5주년 이벤트

데바데(데드 바이 데이라이트)의 5주년 이벤트의 메인 화면입니다. 지금 5주년 이벤트를 하면서 얻을 수 있는 내용을 게임을 키시자마자 확인이 가능합니다.

데바데(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5주년 이벤트 기념일 왕관

이번 데바데(데드 바이 데이라이트)의 5주년 이벤트의 기념일 왕관입니다. 인게임에서 만나실 수 있으며 살인자와 생존자 모두 획득이 가능합니다.

데바데(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5주년 이벤트 비밀의 신전

데바데(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5주년 이벤트 비밀의 신전이며 데바데 5주년 이벤트 기간에는 매일 비밀의 신전의 퍽이 교체가 됩니다. 이번 기회에 없으신 퍽들을 획득하실 기회입니다.

데바데(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5주년 이벤트 아이템

데바데(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5주년 이벤트의 아이템들이며 공구상자, 메디킷, 손전등입니다.

데바데(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5주년 이벤트 공물 케이크

데바데(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5주년 이벤트 공물 케이크입니다. 희생의 케이크이며 사용하면 105%의 보너스 블러드포인트가 지급된다고 나와있습니다.
데바데(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5주년 이벤트 홈페이지 바로 가기

지금까지 데바데(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5주년 이벤트의 내용과 선물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데바데가 세일을 해서 새롭게 시작하기도 좋은 타이밍입니다. 블러드포인트 이벤트와 핏빛 파편, 비밀의 신전도 하루마다 리셋하니 지금이 데바데(데드 바이 데이라이트)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상황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