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키스트 던전 모드 적용 방법

다키스트 던전 모드 적용 방법으로는 두 가지의 방법이 존재합니다.

1. 다키스트 던전 창작마당 모드

일단 다키스트 던전 라이브러리에 가셔서 토론 옆에 있는 …을 클릭하시면 창작마당에 가실 수 있습니다. 창작마당에서 검색에 Mods를 누르면 각종 모드들이 나옵니다. 그 모드들 중 마음에 드는 모드를 구독 하시면 끝입니다.

다키스트 던전 창작마당 구독

다키스트 던전 모드는 정말 다양한 모드들이 많습니다. 위에 사진처럼 게임의 속도를 빠르게 해주는 모드들도 존재하며 게임의 난이도를 더 어렵거나 쉽게, 추가 콘텐츠, 영웅들의 스킨이나 몬스터들의 스킨까지 바꿔주는 모드들이 있습니다. 저는 게임의 난이도에는 상관이 없는 모드들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게임의 진행을 위해 걷는 속도, 전투 속도와 같은 편의성만 올려주는 모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키스트 던전 모드 적용

창작마당에서 구독을 하셨으면 게임을 키셔서 파란색 망치를 클릭해 줍시다. 그러면 구독했던 모드들이 쭉 나옵니다. 거기서 사용하실 모드만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창작마당에서 무료로 모드를 사용하는 방법이였습니다.

2. 모드를 다운 받아서 직접 설치

창작마당에 없는 모드들이 존재합니다. 특히 스킨 쪽에서 창작마당에 없는 스킨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다운받는 곳은 넥서스라는 곳입니다.

다키스트 던전 모드 다운받으러 넥서스 바로 가기

이런 곳에서 다운을 받으신 후에 게임을 다운 받으신 곳에 덮어 씌우기를 하시면 됩니다. (Tip-다키스트 던전 파일을 찾기 힘드시다면 스팀에서 게임을 우클릭 하신 뒤 속성에 가시면 로컬파일이라고 존재합니다. 거기서 찾아보기 누르면 바로 파일이 열립니다.)

다키스트 던전 로컬 파일 위치

대표적으로 heroes가 영웅들 이미지를 바꿀 때 덮어 씌우기를 해야 하는 파일입니다.

보통 스킨들을 바꾸기 위해서 사용하실 겁니다. 그 중에서 몇 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campaign – 마을에 관련된 스킨들을 교체할 때 사용합니다. 보통 Npc들의 스킨이 이 파일에 저장되어있습니다.

dlc – 다키스트 던전 dlc를 구매했을 때 등장하는 영웅 또는 Npc들의 스킨을 교체하려면 이 파일에서 교체하셔야 합니다.

monsters – 말 그대로 괴물들의 스킨을 교체하실 때 사용합니다.

다키스트 던전 모드는 엄청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게임의 편의성은 물론이고 새로운 콘텐츠에 예쁜 스킨들까지 엄청 많습니다. 찾아보시고 더욱 재미있게 다키스트 던전을 플레이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