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만한 스팀 리듬 게임 추천 5

오늘은 할만한 리듬 게임 추천 5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소개한 리듬 게임을 제외하고도 충분히 재미있는 리듬 게임도 많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해본 게임 중에서 고른 리듬 게임입니다.

1. A Dance of Fire and Ice (물불춤)

A Dance of Fire and Ice

A Dance of Fire and Ice입니다. 한국어로 줄여서 물불춤이라고 부릅니다. 가격은 6,500원 입니다. 두 개의 구체가 원을 그리면서 돌아가고 칸에 도달했을 때 버튼을 누르면서 플레이하는 간단하면서도 어려운 리듬 게임입니다. 개인적인 난이도에 따라서 모든 맵 클리어 시간은 다릅니다. 하지만 가격에 비해서 충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만든 커스텀 맵도 즐길 수 있습니다.

A Dance of Fire and Ice 스팀 바로가기

2. DJMAX RESPECT V (디제이맥스 or 디맥)

DJMAX RESPECT V

DJMAX RESPECT V입니다. 줄여서 디맥이라고 부릅니다. 디맥의 원 가격은 49,800원이며 많은 Dlc들이 존재합니다. 가격이 조금 나가지만 세일도 많이 하는 리듬 게임이라서 2만원 이하에도 구매하실 수 있는 게임입니다. 유명한 리듬 게임으로 4버튼, 6버튼, 8버튼으로 각각에 떨어지는 노트를 누르는 리듬 게임입니다. 대전도 가능하며 리듬 게임을 즐기면서 영상도 배경으로 나오는 게임이라 볼거리도 많습니다.

DJMAX RESPECT V 스팀 바로가기

3. Muse Dash (뮤즈 대쉬)

Muse Dash

Muse Dash입니다. 뮤즈 대쉬는 위 아래 두 버튼으로 오른쪽에서 오는 노트를 맞춰서 누르는 리듬 게임입니다. 기본 뮤즈 대쉬의 가격은 3,200원이며 계획대로라는 Dlc의 가격은 34,000입니다. 기본 뮤즈 대쉬 제품만 구매하면 유명한 노래와 콜라보한 노래 등을 플레이하는 것에 제한이 걸립니다. 일주일마다 지정된 유료 곡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중국 게임이라 중국어가 들리긴 합니다. 그래도 간단하면서 캐릭터들도 귀엽고 수집 욕구도 있는 리듬 게임입니다.

Muse Dash 스팀 바로가기

4. Geometry Dash (지오메트리 대쉬)

Geometry Dash

Geometry Dash입니다. 지오메트리 대쉬는 버튼 하나로 하는 리듬 게임입니다. 가격은 4,400원입니다. 기본적으로 노래가 진행 되면서 자동적으로 우측으로 진행됩니다. 클릭을 하면 점프와 같은 행동을 하는데 조종하는 캐릭터가 바뀌면 행동도 달라집니다. 예를 들자면 점프에서 비행기로 교체했을 때 누르면 위로 상승하고 버튼을 때면 밑으로 하강합니다. 상당히 어렵지만 기본 노래들이 좋고 유저가 만든 맵들도 플레이 가능해서 플레이 타임은 충분히 깁니다. 그리고 실패하면 처음부터 합니다….

Geometry Dash 스팀 바로가기

5. Rhythm Doctor (리듬 닥터)

Rhythm Doctor

Rhythm Doctor입니다. 가장 최신에 나왔으며 버튼 하나로 플레이 하는 리듬 게임입니다. 가격은 16,500원 입니다. 위에서 소개한 물불춤과 같은 제작자입니다. 상당히 신기한 리듬 게임이며 자신들이 소개한 것도 가장 어려운 원 버튼 리듬 게임이라고 합니다. 아직 얼리 엑서스 게임이지만 충분히 즐길만한 플레이 타임은 나옵니다. 단점은 아직 소개한 다른 리듬 게임처럼 많은 곡은 없습니다. 그래도 신기하며 간단한 리듬 게임으로 추천합니다. 리듬 게임인데 스토리가 존재합니다. 개인적으로 리듬 게임을 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리듬 게임입니다.

Rhythm Doctor 스팀 바로가기

지금까지 할만한 스팀 리듬 게임 추천 5개입니다.

Leave a Comment